계속된 한파로 인해 소외계층이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가운데,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에듀프로가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에 나서 소외계층에게 웃음꽃을 선사했다.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에듀프로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은 지난 23일 오전 서울 노원구 상계 3,4동 주민센터 근처 4가구에 1,200장의 연탄을 배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에는 에듀프로 임직원 23명이 참여했다.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한 에듀프로 임직원들은 연탄배달 후 주위를 청소한 뒤 소감을 나누고 사진촬영을 하며 봉사활동의 의미를 나눴다. 구성원들의 단합이 잘 이루어져 봉사활동이 빠르게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에듀프로 관계자는 “지난 23일 시행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는 임직원들의 결속력이 단단해지는 계기가 됐다. 봉사 당일 한파로 인해 체감 기온은 낮았지만 따뜻한 현장 분위기 때문에 추위를 잊을 수 있었다. 에듀프로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에 참여한 에듀프로는 평생교육의 실현을 위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등 자격증 과정을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에듀프로는 신규가입 회원에게 프리미엄 수강 할인권, 7일 자유 수강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에듀프로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자격증 과정의 패키지 강의 및 다양한 수강 관련 혜택은 에듀프로 홈페이지(http://www.edupr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