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LG 구미웨딩박람회, 2월20일~21일 10회로 결혼비용 줄이기”

Photo Image

2016년 LG전자는 엘지 베스트샵 구미인동점에서 2월20일, 21일 이틀간 LG전자 공식 구미웨딩박람회 제10회를 맞이한다. 경북의 LG박람회중 가장 큰규모인 LG구미웨딩박람회는 2015년 LG전자로부터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을 타기도 했었던 만큼 믿을 수 있는 박람회이다.

누적 방문자 1500명을 향해서 명실상부 구미, 경북의 대표 웨딩 혼수 박람회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기존의 타 웨딩박람회와 다르게 중간 수수료가 없는 착한박람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상견례나 예식날짜가 잡힌 고객들이나 특히 웨딩홀을 잡지 않았다면 더욱 강력 추천하는 박람회라 할 수 있겠다.

인터넷 사전 참가신청자에게 100% 방문선물 외 면세점 토탈 30만원상당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2만원상당의 겟잇뷰티박스를 선착순으로 50쌍에게 증정한다. 그외 2016년 웨딩다이어리, 총 30만원상당의 면세점 쿠폰, 다용도 스프볼 및 롯데인터넷면세점 플래티늄 등업혜택, 청첩장 72% 할인 쿠폰을 기본 증정하고 영화티켓, 명품 수입드레스 무료피팅권, 주방용기, 여행용 목베게, 예단봉투,화장품, 등 그외 여러 방문상담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gmkms.net) 이나 www.gumifair.com/) 또는 전화 054 458 6700 에서 신청 가능하다.

LG 구미웨딩박람회는 처음부터 고퀄리티의 재료를 사용하며 경제성있는 웨딩패키지를 소개하면서도 중간마진을 없앤 착한박람회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존 타웨딩박람회에서 플래너를 통한 연결 판매로 예비신혼부부에게 고비용 연결수수료가 부담되는 점을 없애고 중간 수수료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웨딩패키지가 있는 구미 경북 유일의 박람회로 기존 박람회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요새 이름만 다이렉트라는 타이틀로 가격만 낮추어 놓고 나중에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박람회랑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이다. 다이렉트라지만 높은 업체참여비와 사후 다시 웨딩샵이나 스튜디오에서 컨설팅에게 중간수수료를 돌려줘야되는 형태라 방법만 달라졌지 중간수수료과 상당한 추가금이 발생한다는건 변함이 없는 사실이다. 더 싼 가격을 제시하는 웨딩박람회가 있긴 하지만 준비과정에서 좀더 꼼꼼히 살펴보아야 될 것이 각 사항의 품질을 확인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점이다. 단적인 예를 들면 박람회에서 단순히 가격만 싸게 해서 사전에 설명을 받지 못한 계약고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액자퀄리티가 기대에 못미쳐 더 좋은 퀄리티의 액자나 앨범 인화지로 업그레이드 할 수 밖에 없을 경우가 비일비재하다는 것이다. 이것저것 추가비용으로 나중에 결국 더 비싼 웨딩패키지를 이용하게 되기도 한다.

LG 구미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 고객에게 최대60만원 할인 외에 30만원의 상당의 최고급 액자 1플러스1 추가증정 및 여러 서비스외에 밀양도자기 식기세트 14피스를 박람회 당일 계약고객에게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20만원 상당 본식촬영 원본사진 추가 할인과 수정본 CD도 무료로 증정 박람회 당일 공개하는 혜택도 있다고 전했다.

구미의 예식장을 결정하지 못하신 커플이라면 예식장 방문전 엘지 결혼박람회를 먼저 방문하는것을 추천한다. 구미의 모든 예식장 구미sm웨딩홀, 크리스탈웨딩, 구미웨딩뷔페, gm웨딩, 프라임캐슬과 같은 웨딩홀에 대해서도 무료섭외 혜택을 선보이는 한편 경북지역에 있는 강남 인기 웨딩스튜디오 브랜드 웨딩촬영 및 웨딩드레스, 허니문, 예물, 한복, 침구류, 피부관리, 농협 재테크, 헬스, 다이어트, 청첩장, 폐백, 인테리어 등 전문 협력업체들이 다양한 특가 상품 및 LG 꼬망스 세탁기,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전자렌지, 14K귀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차렵이불, 대형블라인드, 여행가방, 탄생석 목걸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화장용 고급 붓세트 같은 크고 작은 계약 선물을 제공한다.

LG전자에서는 가전구매고객에게 임직원가 할인 외에 박람회 당일 금액별 10~30만원 상당의 사은품 그외 이번에 처음으로 공식 농협재무설계 계약시 LG가전 50만원 금액지원혜택등 구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혜택으로 돌아온다고 한다. 웨딩 혼수 가전 업체별 계약자에게 40여개의 크고작은 경품 추첨이 있을 예정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