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할인매장 퍼하우스 by 대동모피, 한파 속 모피 파격할인에 사은품 증정까지

‘100만원의 행복’ 이벤트부터 사은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할인기회 대방출

Photo Image

한파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모피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더욱 분주해졌다.

영하 추위에 밍크코트, 모피코트를 찾는다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모피할인매장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표적인 모피할인매장 전문 브랜드 ‘퍼하우스 by 대동모피’는 ‘밍크코트, 100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퍼하우스 by 대동모피’는 대동모피 목동점, 성남분당점, 수원점, 안양점 4곳 지점이 모여 출범한 30년 전통의 모피 전문업체이다. 백화점 수수료를 고객에게 부과하지 않겠다는 신념을 지키는 로드샵 전문 브랜드로, 가격 차별화가 특징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은품 이벤트는 퍼 제품을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입가에 따라 천연 라쿤 양가죽 베트스, 밍크목도리 등 다양한 선물이 대거 증정된다.

연말부터 시작되어 진행 중에 있는 ‘밍크코트, 100만원의 행복’ 이벤트 또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600만~1000만원을 호가하던 밍크코트를 80%에 가까운 파격 할인율을 적용해 100만원대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디자인의 최고급 풀스킨 휘메일 밍크자켓들이 100만원대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고, 이외에도 사가폭스, 밍크목도리 등 100만원대 이하 밍크 악세서리 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밍크코트는 무조건 비싸다는 선입견을 타파한 이번 이벤트는, 고 품질에 저렴한 가격으로 연령 제한 없이 20-30대에서 50-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층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대동모피 목동점, 수원점의 오영남 대표는 “맹 추위 속 모피 의류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밍크코트, 100만원의 행복 이벤트’에 이어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했다”며, “30년 전통 모피 전문 업체로써, 가격과 품질에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밍크코트, 100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연말연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2월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02-2697-9900 / 031-236-1851)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