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엔젤스톤 with Naver (이하 엔젤스톤)’ 쿠폰으로 등록하면 500 캐럿, 10만 골드 등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엔젤스톤`은 악마와의 전쟁에서 천사가 패배한 세기말을 배경으로, 절망의 나날을 보내던 인간들이 천사의 힘이 깃든 엔젤스톤을 사용해 악마 군단에 맞서는 내용을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은 물론, 게임 내에서 획득한 엔젤스톤을 자유롭게 조합해 총 42개의 다양한 스킬을 활용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스크린 터치만으로 캐릭터의 이동 및 스킬을 사용하는 등, 대부분의 기능을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해 유저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작년 7월 출시된 후 한 달 만에 국내 170만, 글로벌 53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가파른 흥행상승 곡선을 그린 바 있다. 같은 해 12월에는 애플 앱스토어 `2015년을 빛낸 최고작`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하며 흥행성과 게임성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이로아스’, ‘히트’, ‘난투’,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