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을 맞이하여 국내 유명 리조트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예약과 회원권 가격! 일성리조트는 새해 특별 회원권을 한시적으로 특별 분양 한다.
분양가는 정상 분양가에서 40%할인된 금액이며 지금까지 없었던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즉시 전국 16개 체인(직영: 설악, 제주비치, 부곡 등, 제휴: 서울, 용인, 천안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혜택은 신규 가입 회원에게 현금가치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숙박권 20매를 발급한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콘도 20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혜택은 전국 16곳 제휴골프장 부킹 및 할인서비스가 있다. 사우나 수영장 무료 쿠폰과 효도카드 발급은 덤으로 받을 수가 있다.
9번째 직영체인 문경새재 리조트는 25,000평 규모로 2016년 2월 착공예정이며, 4,000평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 및 대규모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이와는 별도로 차기 체인은 서해안 태안반도 인근으로 계획 중이며 활발한 리조트 개발과 체인 확충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특별회원은 타입별로 실버(20평), 골드(28평), 로얄(34평) 세가지 타입을 분양하며 분양가는 559만원, 713만원, 932만원이다.
특별 분양의 장점은 국내 콘도회사 중 가장 착한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으며, 특별 혜택 또한 최상의 조건으로 회원 우선 예약 관리시스템과 회원권분양 허가를 받은 수 만큼 만 회원모집을 하여 적정회원수로 예약이용은 타 콘도회사 대비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승인을 받은 10년 만기 원금 전액반환제의 정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한 입회가 가능하다.
일성리조트는 26년 전통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여개 국내 콘도회사 중 빅5에 손꼽히는 기업이며 회원 우선 예약으로 최상위 예약률을 고수하고 있으며 회원의 쾌적한 객실사용을 위하여 직영체인의 객실 및 부대시설 리뉴얼을 작년 상반기부터 시작하여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회원은 올 겨울 시즌 예약을 계약과 동시에 예약배정을 하고 있어 휴가계획을 잡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 삼성동 소재 본사를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일성리조트 분양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신속한 계약절차를 도움 받을 수 있다. 지방 고객분 혹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분들 은 * 주소와 성함을 (010-2396-7259) 보내주시면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발송하여준다.
보다 자세한 입회문의 및 상담은 본사회원관리팀장(02-6440-1090)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