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부부동반 모임도 당당하게! 산후 다이어트 꿀팁 ‘공개’

Photo Image

26개월 아이를 둔 주부 A씨는 얼마 전 부부동반 여행을 갔다가 잔뜩 주눅이 든 채 돌아왔다. 다들 아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찌나 날씬하고 아가씨 같은지, 출산한 지 한참 지났음에도 아직까지 불어 있는 몸 그대로 남아있는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졌던 것. A씨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까진 부부동반 모임은 나가지 않을 계획”이라며 “남편에게도 부끄럽고, 무엇보다 자신감을 찾기 위해서라도 꼭 살을 빨리 빼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말했다.

최근 아이를 낳고 난 뒤에도 단기간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로 돌아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 또한 늘씬한 몸매가 곧 자기 관리의 상징처럼 여겨지다 보니 직장에 복귀해야 하는 워킹맘들은 물론 주부에 이르기까지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곤 한다.

그러나 출산 후에도 몸이 허해 식욕을 조절하기도 어려울 뿐 아니라 육아 때문에 지쳐 운동을 할 엄두조차 못 내다 보니 다이어트를 하기 더욱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출산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날씬한 아가씨 몸매로 돌아온 이들의 산후 다이어트 성공 방법은 무엇일까?

최근 가장 각광 받는 산후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다이어트 전문 식품 혹은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다. 다이어트 식단 조절을 하기도, 운동을 하기도 어렵다 보니 손쉽게 살이 빠지도록 도와주는 전문 제품을 활용해 단시간 내에 원래의 몸매로 돌아오는 것.

대표적인 제품으로 삼성제약의 ‘팻마스터1012’를 들 수 있다.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이 들어있어 식욕억체 및 지방분해 효과를 발휘하므로 식단 조절을 하지 않고도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키토산, 카테킨 등의 성분이 지방을 분해하고 체외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며, 돌외추출물 속 액티포닌 성분이 운동스위치라 불리는 Ampk 효소를 활성화해 운동을 한 것과 같은 몸 상태를 만들어주어 운동할 시간이 없는 엄마들에게 적합하다. 하루 한 알만 섭취하면 되므로 간편하기까지 하다.

특히,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한 명, 한 명의 라이프스타일과 체질, 체형을 모두 고려한 1:1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의지가 약한, 혹은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을 위한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플래너는 “출산 후 다이어트로 많은 산모들이 고민을 하는 것이 사실이다”며 “출산 후 만약 직장을 다니거나 육아로 인해 시간이 부족할 경우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산후 다이어트의 방법 중 하나다”고 말했다.

◆ 팻마스터1012 홈페이지 바로가기(www.ez-cu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