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지 않은 비용과 소중한 시간을 들여 떠나는 해외여행. 뻔한 여행이 아닌 색다르고 근사한 방법이 없을까? 여행지 곳곳을 제대로 경험하고 글로벌한 경험을 얻기 원한다면 다국적 여행인 컨티키를 권하고 싶다. 컨티키는 세계 각지에서 모인 18~35세의 젊은 여행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전용버스로 여행하는 새로운 방식의 배낭여행이다.
전세계의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며 글로벌 마인드 경험
컨티키 여행의 특징 중 하나는 젊은(만18~35세) 여행자들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젊은이들만의 여행을 추구하기에 여행 내내 젊은 에너지가 함께 한다. 단순히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행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지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현지 음식 조리 강좌, 래프팅 같은 액티비티, 유명한 공연 관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여행지를 만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파티, 게임 같은 야간 프로그램은 젊은이들이 컨티키 여행에 열광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컨티키 여행의 공용어는 영어이다. 호주, 미국, 유럽, 일본, 남미, 한국 등 전세계에서 모인 외국인들이 서로 소통하며 친구가 되어간다. 이렇게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글로벌 감각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여행 이후에도 함께 한 친구들과의 교류는 계속된다. 페이스북 같은 SNS를 통해 연락을 지속하고 다음 여행지는 외국인 친구들이 살고 있는 곳이 된다.
이런 글로벌 네트워크는 개인의 경쟁력이 되기도 한다. 국제 감각을 키울 수 있고, 외국인 친구들로부터 영문 이력서, 논문 등에 대한 자문을 얻기도 한다. 취업 난 속에서 컨티키 여행의 경험이 도움이 됐다는 후기는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토익, 학점 같은 산술적인 스펙에만 너무 매달리지 말고 남들이 해보지 못한 경험에서 취업의 해결책을 찾는 것은 어떨까?
다국적 여행 문의 02-534-8826 www.ttc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