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 일대는 이색 술집, 각종 맛집 등 볼거리 및 즐길 거리가 많아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다.
항상 수많은 인파와 트렌드 세터들로 인하여 북적북적 붐비고 있지만 천편일률적인 메뉴, 강남 일대의 비싼 물가로 인해 사람들은 이색적인 분위기와 저렴하지만 맛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서울 강남역 맛집으로 인파가 몰리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강남역 맛집 동경야시장이다. 이미 오픈 전부터 신개념 이자카야형 포차로 주변에서 관심을 끌기 시작하였고,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1차와 2차를 동시에 한 곳에서 해결 가능한 데다 좌석이 넓어 모임이나 회식장소는 물론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할만하다. 이처럼 강남역 맛집 동경야시장이 강남 일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는 3,000원 ~ 9,000원 사이의 부담 없는 가격과 각각의 메뉴 역시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역시 일본 선술집 복고풍 인테리어와 우리나라의 포장마차 느낌의 결합으로 무겁지 않은 분위기로 연출하여 손님들에게 친근하며 재미를 주고 있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강남역, 신논현역, 논현동 근처에서 활기찬 분위기의 맛집 겸 술집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다.
회식,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코스, 친구와의 부담 없는 자리를 원한다면 동경야시장을 추천한다. 강남역 맛집 동경야시장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6에 위치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