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계 교사 직무연수 성황리에 마무리

Photo Image

문화예술특성화학교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이사장 김창국)가 15일(금) 교사 직무연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총 5일 동안 전국 중고교 교사 30여 명이 참가한 이번 연수는 ‘복부 & 하체 비만관리 과정’과 ‘커피바리스타 실무과정’으로 나눠 진행됐다.

복부 & 하체 비만관리 과정은 셀룰라이트의 생성원인과 관리방법을 중심으로 바디관리의 전반적인 이론을 습득하고, 팔관리, 복부관리, 하체관리의 상호실습 시간을 통해 정확한 테크닉을 익히는 과정이다.

커피바리스타 실무과정은 바리스타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요구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커피의 기본적인 지식부터 로스팅, 추출, 에스프레소 머신, 카페메뉴에 이르는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연수 종료 후, 오동식 학장과 장승원 부학장 등이 참석해 직무연수를 수료한 교사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서예전 관계자는 “본교에서 실시 중인 직무연수는 교원들의 자기개발은 물론 학생들 지도 시 활용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매년 신청자가 늘어날 정도로 대외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매년 하계와 동계 2회에 걸쳐 교사 직무연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식 실습실에서 기초 이론과 실무가 조화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기관(학교)장 허가를 받은 전국 중고등교원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학교는 전문학교 유일의 도심형 캠퍼스를 운영중이며, 방송영상/연기/공연/실용무용/모델/실용음악/패션/뷰티/디지털디자인/보석/애완동물/호텔 등 다양한 분야의 전공이 개설돼 있는 예술학교이다.

내신 및 수능 등 성적 반영이 전혀 없고 면접과 인적성검사 또는 면접과 실기를 통해 입학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알아보거나 학교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