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직장인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불필요한 과정없이

Photo Image

장기간 국내 저성장의 지속으로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자 서민들의 재정상황도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 같은 환경 때문에 생활고로 고통 받는 이들 또한 증가하면서 자연스레 신용대출이 서민들에게 크게 자리 잡고 있다.그 중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을 향한 발걸음의 비중이 크다.

최근 정보 분석 기업의 조사에 따르면 여유 자금 사용 용도를 묻는 질문에 `여유 자금 없다 `고 답한 한국인들 비율이 이전에 비해 21%로 크게 올랐고 저축, 여행, 휴가, 의류구매, 빚 갚기 등에 여유 자금을 사용 할 비중이 모두 하락했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여윳돈이 있는 사람들은 타격이 덜하다지만 가계 부담을 떠 앉은 저신용자, 직장인, 사업자, 채무불이행자 등의 상황에 처해있을 때는 급전이 필요 할 시 대출을 알아보는 상황이다.

사회적인 구조 자체가 오히려 서민층에겐 대출을 권장하는 시대가 도래 했다고 생각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위와 같이 대출을 필요로 하는 이들은 증가하였으나 실질적인 1금융권에서는 까다로운 대출 자격요건으로 대출이 불가한 사람이 태반이며 사금융 혹은 불법 브로커 대출 사기 등은 오히려 늘어나 대출이 꼭 필요한 이들에겐 더욱더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1금융권에서 `저신용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직장인신용대출` 등 관련한 쌍방의 소통 자체가 현재 지지부진한 면모를 보이고 있어 실질적인 대출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1금융권에서 이용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최근 “저신용직장인대출”, “신규사업자대출” 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알맞은 대출을 중개하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AT캐피탈’ 박세현 대표는 “소비자금융 대부업무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중개사로서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혼연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AT캐피탈’ 홈페이지에 사업자등록번호를(602-08-42156)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신뢰도를 바탕으로 ‘꿈에론’, ‘더드림론’, ‘새희망론’ 등 다양한 상품으로 하여금 대출이 꼭 필요한 고객에게 보다 알맞은 대출을 중개 하며 안전하고 확실한 업체로 주목받고 있다.

대환대출, 여성대출, 저금리신용대출, 신용회복자대출, 직장인신용대출,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연체자대출, 법인사업자대출, 추가대출, 생활비소액대출, 당일대출 조건 자격? 자세한 내용은 `AT캐피탈`홈페이지(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160118)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무료상담전화(1670-3510) 비공개 상담 또한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