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브랜드 ‘이승석목갤러리’, 인기드라마 협찬 등으로 우수성 입증

Photo Image

우리생활 속에서 가구는 가장 친숙하게 접해진다. 그중에서도 목재는 원시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 까지 인류와 함께해온 유익한 소재 중 하나다.

최근에는 중국산 저가제품이 활기를 치는 상황에서 100% 친환경 자연주의 건강가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분별한 페인트와 소재를 사용해 만든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인체에 유해한 기체인 포름알데히드에 노출돼 소지바들이 정직한 가구, 건강한 가구를 찾는 것이다.

많은 가구 업체 중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이승석목갤러리’는 가치가 높은 가구를 실현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별에서 온 그대’ ‘최고의 사랑’ ‘내딸금사월’ 등 인기 드라마에서 협찬요청이 들어오는 등 개인 또는 업체가 많이 찾고 있다.

이승석목갤러리는 원목가구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공정인 건조 과정을 나무에 따라서 적게는 6개월, 많게는 3년까지 건조함으로써 나무의 변형을 막고 고열가마건조를 통해 해충을 제거해 가구의 건강함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

이승석목갤러리의 이승석 대표는 “목재는 살아숨쉬는 소재로써 나무의 변형을 이해하지 못하면 좋은 원목가구를 디자인하기 어렵다”면서 “목재의 다양한 특성을 이해해 세계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미국산 하드우드를 융합하는 과정에서 가구 디자인의 폭을 넓힘에 따라 대량생산이 아닌 세상에 오직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가구를 만들기 위해 힘쓴다”고 전했다.

원목가구 브랜드 중 우수성을 검증받은 ‘이승석목갤러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상담은 공식홈페이지 (http://www.leeconcept.co.kr) 또는 전화(031-265-0910)로 문의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