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만에 MBA 수료•경영능력 인증 자격증 동시 취득!

휴넷, 국내 최초 ‘Smart MBA’ 출시, 2003년부터 4만여 동문 배출
월 1회 오프라인 특강까지 제공해 O2O 학습 구현
고용보험 환급 혜택 등 저렴한 비용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Photo Image

온라인 MBA 강자 휴넷(http://smartmba.hunet.co.kr/) 이 ‘Smart MBA’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단기간에 MBA 수료와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고, 월 1회 오프라인 특강까지 제공한다. 반면 비용은 저렴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다.

‘휴넷 Smart MBA’는 온라인으로 경영, 전략, 인사, 마케팅, 회계 등 5개 과정을 학습하는 경영학 마스터 프로그램으로, 휴넷의 13년간의 MBA 운영 노하우가 총 집약됐다.

이번에 출시된 ‘휴넷 Smart MBA’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인증 과목으로 구성됐으며 과정 이수 시 ‘경영능력인증시험 2급’ 자격증도 자동 취득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컨텐츠로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학습이 가능하다.

5개월 과정인 ‘휴넷 Smart MBA’의 수강료는 130만원(태블릿 PC 선택 시 20만원 추가)이며, 보다 전문적인 학습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2개월 심화 과정이 추가된 전략심화, 마케팅심화 과정(160만원, 태블릿 PC 선택 시 20만원 추가)도 운영한다. 단, ‘휴넷 Smart MBA’ 출시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신청자에게는 태블릿 PC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 고용보험 환급제도 이용 시 최대 53만원의 환급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실용적인 자기계발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휴넷 MBA 수료생 김민정씨는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 실무중심 커리큘럼으로 업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하고, 강력한 동문 네트워크를 통해 학습 노하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점도 휴넷 MBA만의 장점이다.”고 전했다.

‘휴넷 Smart MBA’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