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서 먹는 숙대 맛집 닌자초밥, 놀라운 가성비로 SNS에서 화제

Photo Image

대학가에는 맛집이 즐비하다. 트렌드를 빠르게 따라가지 못하거나 학생들의 입맛과 사정에 맞지 않으면 1년을 버티기가 어려운 대학가의 음식점들. 이 자리를 수년 가까이 지켜온 초밥 전문점이 있다. 수 많은 스시부페들 사이에서도 살아남은 숙대입구역 맛집 닌자초밥을 알아보자.

까다로운 여대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숙대입구역 8번 출구 닌자초밥. 닌자초밥은 계절의 구애를 받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싱싱한 활어 초밥을 만날 수 있는 숙명여대 맛집이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또한 여대생에 눈길을 끌기 충분하다.

스시 뿐 아니라 피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은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은 여대생들의 취향을 잡아냈다. 다른 지점에서는 피자를 포함한 커플 세트를 판매하고 있지만,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대생들을 위해 피자는 따로 저렴한 가격에 추가 주문할 수 있는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두툼한 초밥 16피스, 한입에 먹을 수 없는 큰 롤 4피스, 갓 튀겨 나오는 바삭한 새우튀김, 따뜻한 우동 한 그릇, 싱싱한 사시미 샐러드를 한 번에 즐기는 커플 세트의 가격이 25,0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인기가 좋을 수밖에 없다. 점심에만 즐길 수 있는 런치 세트도 8,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어 학생들의 반응이 좋다. 학기 중에 방문할 때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고 매장 직원은 전한다.

또, 닌자초밥 숙명여대점에서는 음료수와 보리 강정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계산할 때 어릴 적 추억이 떠오르는 뽑기도 센스 있게 준비해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한 스시나 롤 이용 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

초밥은 재료의 신선도에 따라 맛이 크게 달라지는 음식이다. 닌자초밥은 매일 신선한 재료들을 이용해 즉석에서 초밥을 만들어 내고 두툼한 두께와 길이가 긴 활어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초밥의 질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많이 받지만 주문한 음식이 식탁에 오르게 되면 대답은 이미 충분하다.

닌자초밥은 피자 주는 초밥집으로, 이미 전국의 체인점들이 초밥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입소문 탓에 타 지점을 방문했던 사람들의 방문도 따라 숙명여대생들뿐 아니라 남영동 주민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남영역 맛집 닌자초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 3가 24-20에 위치하고 있고 전화(02-2252-9285)로 예약 및 포장 문의가 가능하다.

Photo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