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 많이 쓰는 칼라복합기, 임대‧렌탈 서비스에 ‘주목’

Photo Image

기업에서 가장 많이 하는 작업은 아마도 복사와 인쇄, 팩스 전송 등일 것이다. 그래서 기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사무기기가 바로 컬러복합기다. 한 번에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 선호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기업에서도 칼라복합기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컬러복합기는 비용문제와 A/S 등에 대한 문제 때문에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과 관공서 등에서도 구매를 쉽사리 결정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칼라복합기 임대업체인 (주)칼라테크오에이(대표 정진석)는 컬러복합기를 임대하려는 기업들이 주목할 만한 업체다. 2012년 창업 이후 60억원 누적 매출을 달성해 단기간에 고속성장을 이루고 있는 칼라테크오에이가 보다 특별하게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당일 A/S 제도와 원격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문제가 생겼을 때 당일 내 처리하도록 하는 ‘당일 방문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 및 신뢰를 높이고 있다. 또 당일 설치 및 AS을 철칙으로 하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임대한 컬러복합기를 사용하던 도중 문제를 먼저 인식해 바로 대응을 하고 있다.

Photo Image

현재 생활가전 렌탈기업 코웨이의 전국 서비스망 700여 곳을 포함해 삼성에스알에이자산운용,중소기업청외 800여개 기업 공공기관 임대계약 등 다양한 곳에서 칼라테크오에이의 컬러복합기 렌탈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처럼 많은 업체들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이런 뛰어난 고객 관리 서비스 때문이다. 또 현재 칼라테크오에이는 후지제록스 Docucentre iv 2060, 3060과 신도리코 N501, N502 등 다양한 모델들을 다루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칼라테크오에이 정진석 대표는 “컬러복합기는 제품의 기능이 우수한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고객 만족 서비스가 갖춰져 있어야 한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칼라복합기 임대와 렌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olortek.co.kr) 또는 전화(02-719-164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