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이어 오픈마켓 조기완판, 라임 ‘꽃광쿠션’ 고공행진 中

Photo Image

잡티 없이 맑고 피부는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여자의 로망이다. 이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대표적인 아이템이 바로 파운데이션. 그렇다면 주름과 모공이 도드라지고 피부톤이 칙칙해지는 피부 고민을 가진 건성녀들이 가장 선호하는 쿠션은 뭘까?

대망의 주인공은 바로 라임 코스메틱의 V콜라겐 앰플 쿠션이다. ‘꽃광쿠션으로 불리며 지난 해 혜성같이 등장해 소셜커머스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라임 코스메틱이 소비자가 뽑은 ‘2015 올해의 한국품질만족도 1위’ 인증식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제품혁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쿠션 파운데이션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오직 제품력만으로 고객에게 인정 받았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Photo Image

13일 라임코스메틱 측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지마켓 수퍼딜 일일 완판 기록 을 세우고 뷰티 제품 중 가장 핫 한 파운데이션으로 꼽히며 베스트 딜 1위를 차지했다. 수퍼딜 진행과 동시에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어 고객들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라임의 대표상품인 ‘꽃광쿠션’은 고농축 눈연꽃 앰플이 함유된 기능성 쿠션으로 반사판을 댄 듯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화사하게 밝혀준다. 세럼을 바른 듯한 촉촉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발려 특히 겨울철 피부가 건조한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화이트닝, 주름개선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적은 양으로도 가능한 놀라운 커버력이 인기의 가장 큰 요인이다.

박지영 대표는 “현재 온라인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꽃광쿠션이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서 수많은 브랜드의 파운데이션과 쿠션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언제나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소신을 가지고 노력한 결과,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고 2016년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해 뷰티 한류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꽃광쿠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꽃광쿠션을 검색하거나 라임코스메틱 홈페이지(http://www.limecosmetic.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