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영화 ‘그날의 분위기’로 충무로 로코퀸 등극

Photo Image

지난 해,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는 배우 문채원이 오는 14일 개봉되는 2016년 로맨틱코미디 기대작 ‘그날의 분위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로코의 진수를 보여주며 새로운 충무로 로코퀸에 등극할 예정이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는 자유연애, 오픈마인드의 맹공남과 일편단심 연애 철벽녀의 하룻밤 사건을 유쾌하게 그려낸 아슬아슬 밀당 로맨스로, 배우 문채원과 함께 <응답하라 1994> 이후 많은 여성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출연소식을 알려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극 중 문채원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팀장 역을 맡아 커리어우먼의 세련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연애에 있어서는 안하는 것 참 많은 일편단심 철벽녀의 까칠 도도한 매력 또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특유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문채원은 영화 ‘그날의 분위기’속에서 맡은 초자연주의 유기농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팀장 역에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미구하라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가 본사에서 촬영된 만큼 이를 기념하여 영화티켓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구하라 홈페이지 내에서 그날의 분위기를 보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그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겐 영화예매권 2매와 ‘울트라 화이트닝 미백앰플’을, 245명에게는 그날의 분위기 영화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유기농 재료로 만든 초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깨끗한 피부와 동안을 가진 여성들의 뷰티멘토 ‘유진’을 모델로 하고 있다. 특히 ‘겟잇뷰티’를 통해 유진의 실제 사용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한고은, 오윤아, 아이비, 김정민 등 많은 여성 스타들에게 사랑 받은 바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