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지는 결혼 연령으로 신랑, 신부 또한 한 살이라도 젊어 보이고자 외모 관리에 신경 쓰기 마련이다. 이에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 여성들의 경우 외모와 몸매 등 운동이나 피부 관리, 시술 등을 통해 자기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기도 한다.
이에 맞게 이대, 신촌에 위치한 ‘금단비가 이화여대점’은 피부관리는 물론 얼굴경락, 얼굴축소 등의 마사지 관리, 비만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 많은 서비스들을 실시하고 있어 예비신부 및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고 있다.
신촌, 이대 피부관리실 금단비가&미즈고 데이스파는 오랜 민간의술과 궁중의술 등 비기만을 모아 그 원리를 응용해 현대에 맞게 개발했다. 금단비가만의 고유 기술과 능력, 경력 등으로 여성들의 미용을 책임지고 있는 곳이다.
또한 얼굴이 커서 고민인 여성들은 안면윤곽 수술을 고려해볼 정도로 큰 얼굴 때문에 괴로워한다. 하지만 경제적인 면과 수술의 부담감 때문에 실제로 수술을 받는 여성들은 드물다. 금단비가는 크고 예쁘지 않은 얼굴형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얼굴축소, 얼굴경락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
동안 얼굴, V라인의 작은 얼굴, S-라인의 명품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금단비가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특히 얼굴축소와 얼굴경락 등 얼굴 비대칭 윤곽마사지 서비스는 얼굴의 크기와 모양새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다.
특히 금단비가 이화여대점은 일명 ‘마녀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도와주고 있다. ‘마녀 다이어트’에는 속전속결, 우보천리, 자유여인, 팔방미인이라는 4가지의 컨셉이 있다. 이는 고객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 몸매의 라인 등을 고려해 만든 것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신촌, 이대피부관리실 금단비가&미즈고데이스파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blog.naver.com/sjm83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