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토스-하일라지에스티, ‘미세먼지청소기•친환경소독 접목 고품격 홈케어’ MOU

독일 ‘하일라GST’ 사용해 미세먼지 등을 제거하는 공기정화 서비스를 홈케어 접목
산후조리원 등에 사용하는 친환경 소독을 홈케어에 접목 예정

Photo Image
왼쪽부터 (주)전국일터 닥토스 정운국 대표, (주)하일라지에스티 김홍석 대표

소독전문 브랜드 닥토스(대표 정운국)는 하일라지에스티(대표 김홍석)와 지난 11일(월) 송파구 가든파이브에서 ‘미세먼지와 해충으로부터 안전한 고품격 홈케어’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기존 홈케어와 차별화를 위해 공기정화(아로마테라피)와 친환경 소독을 접목시킨 고품격 홈케어 론칭을 위해 체결됐다.

기존 홈케어에 사용되는 종이필터 청소기는 필터가 각종 세균의 서식지가 되어 홈케어 이용 후 오히려 세균분사가 되거나 더 많은 먼지가 배출되는 경우가 있어 이용자들의 불만이 있어 왔다.

이에 양측은 독일산 ‘하일라GST’를 통해 고품격 홈케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일라GST’는 독일 명품 물필터 공기정화기 겸 청소기로 물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99.97% 제거할 뿐 아니라 청소와 동시에 공기정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침구류와 매트리스의 집먼지 진드기도 제거도 가능해 다용도로 이용 가능하다.

하일라지에스티 김홍석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토피 피부염 및 비염 등 알러지 질환이 있는 가정에서는 하일라GST의 물 필터를 경험함으로써 가정 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한 공기오염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인지하고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토스는 인체에 무해한 소독제를 사용한 친환경 소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산후조리원이나 병원의 집먼지 진드기 및 각종 바이러스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친환경 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도입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