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현지 여행사 ‘타이투어 어드벤쳐’ 최저가 예약 대행
이국적인 풍경, 열대야, 풍요로운 빛깔의 바다. 태국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풍경들이다. 동남아시아 중심에 위치해 ‘동남아 여행의 허브’ 로도 알려진 태국은 자연의 신비로움과 다양한 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에게는 매혹적인 여행지이다.
특히, 차가운 바람이 부는 한겨울에는 따뜻한 태국으로 떠나 자유로운 여행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여기에 겨울 방학 시즌이다 보니 미리 태국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태국은 3월 말까지 성수기 기간으로 최고의 날씨를 자랑해, 여행하기에 최고의 기간으로 손꼽힌다.
태국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로 카오산 로드를 꼽을수있다. 태국을 가보지 않은 이들도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곳이다.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배낭 여행자들의 성지로 꼽히는 만큼 큰 백팩을 메고 두리번거리는 세계 곳곳의 여행자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길거리 음식과 상점, 마사지를 쉽게 접할수 있다.
또한, 방콕의 왕궁, 사원도 빼놓을 수 없다. 드넓은 면적과 화려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왓 프라깨우(Wat Phra Kaew)는 한때 왕이 거처하던 왕궁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왓 아룬(Wat Arun)은 동이 틀 무렵이 매우 아름답다고 해서 새벽사원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파타야는 각종 해양스포츠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화려한 밤풍경을 자랑하며 밤의 도시로 불리우는 최고의 유흥가 도시이다. 안다만의 진주라고 불리우며 세계적인 대표 휴양지 푸켓은 에메랄드 해변과 다양한 섬 투어를 할 수 있다.
태국 란나 왕국의 수도로 알려진 치앙마이에서는 이색적인 수많은 사원과 아름다운 산악지대, 골프가 유명하며 도보나 코끼리를 이용한 트렉킹과 강 유역을 따라 래프팅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태국의 보석이라 불리우는 코사멧, 왕궁의 저택이 위치한 휴양지 후아힌, 석회암 지형과 깨끗한 물이 만나 환상적인 아름다운을 자아내며 피피섬으로 들어가는 선착장이 있는 크라비, 태국에서 두번째로 큰섬이며 신혼여행 최고의 장소로 손꼽히는 아름답고 조용한 코사무이 등이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태국으로 떠나 자유여행을 즐기려는 이들에게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여행사가 있다. 태국 현지 여행사인 ‘타이투어 어드벤쳐’는 태국 여행을 떠나는 자유 여행객들에게 호텔, 리조트, 일일투어, 골프 등을 최저가로 예약 대행을 해준다. 시중 여행사들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급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풀빌라 등의 숙박을 비롯해 럭셔리 디너크루즈, 담넌사두억, 왕궁투어, 럭셔리 요트투어, 낚시투어, 스노클링 투어, 해양스포츠 투어, 섬투어 등의 다양한 투어, 쇼, 입장권 등을 최저가에 제시한다. 유명 골프 클럽의 예약도 대행하고 있다.
모든 가격에는 세금과 봉사료, 조식이(일부 품목 제외) 포함돼 있으며,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타이투어 어드벤쳐의 가격이 비싸다면 최대한 가격을 맞춰주는 최저가 예약을 제공해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모든 예약 상품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간편한 호텔 예약 시스템과 종합적인 일일 투어 상품도 있다는 점도 빼 놓을 수 없다. 사이트에서 태국 내 모든 투어를 조회할 수도 있어 간단한 태국 자유여행에 더욱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타이투어 관계자는 “태고적 아름다움을 간직한 태국은 개인 여행을 비롯해 가족 여행, 허니문, 골프 투어, 다이빙 투어, 요트 유람으로도 좋다”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겨울방학이 오기 전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고 예약하는 게 좋다”고 밝혔다.
타이투어 어드벤쳐는 태국 방콕 수쿰빗에 있으며, 태국 여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타이투어 어드벤쳐 홈페이지(http://thaitouradventure.com)및 전화(070-8227-982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