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등급 로즈오또, 티트리, 네롤리, 라벤더오일 배합된 블랜딩오일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제이엔씨벤자롱(J&C벤자롱)의 ‘레이디원(LadyⅠ)’이 2015년 베스트 셀러 화장품으로 선정됐다.
현대 여성들이 흔하게 겪는 질병 중 하나가 질염이다. 또 스트레스로 인해 생리 전 증후군 혹은 생리통을 호소하는 여성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내면을 중시하는 풍조가 생기면서 여성청결제 시장이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제이엔씨벤자롱의 레이디원이다.
제이엔씨벤자롱의 레이디원은 직접 바르는 여성청결제로 기존의 속옷에 뿌려 사용하는 제품과는 차별된다. 특히 제품에는 인체에 유해하거나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색소, 인공향, 파라벤, 방부제, 알코올을 첨가되지 않았다. 반면 USDA에서 인증받은 100% 유기농 원료에서 추출한 아로마오일이 사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미경아로마연구소장의 최미경 소장은 “2015 베스트 셀러에 레이디원이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한다는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이엔씨벤자롱의 레이디원은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퓨어등급 에센셜오일로 배합된 블랜딩오일이다.
제품은 그레이프시드오일을 베이스로 생리통과 생리불순에 효과적인 로즈오또와 살균소독과 질염에 좋은 티트리, 항균과 소독작용을 비롯해 탈취효과가 있는 네롤리, 심리안정에 효능이 있는 라벤더를 적절하게 배합했다.
향긋한 아로마 향이 불쾌한 생리취를 방지해주며 기분전환 효과가 탁월하다. 이외에도 제품에 함유된 퓨어등급 아로마오일이 분비물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화학성분과 방부제, 계면활성제 등이 함유되지 않아 민감한 여성의 시크릿존에 직접 바를 수 있다.
제이엔씨벤자롱 관계자는 “레이디원 한 방울을 손가락에 떨어뜨려 시크릿존에 직접 발라주면 된다. 안쪽 깊숙하게 바를수록 좋으며 매일 사용해야 효능,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며 “또 족욕이나 입욕 시 사용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레이디원에는 고가의 퓨어등급의 아로마 에센셜오일이 사용됐다. 이는 화장품과 향수원료에 사용된 내추럴등급 아로마 에센셜오일과는 차별된다”며 “퓨어등급 아로마 에센셜오일은 주로 병원과 한의원, 스파 등지에서 사용되며 향기 오래가며 산패되지 않아 유통기한이 따로 없다”고 설명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