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들은 특정 물건에 집착을 보이는 자연스러운 습관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육아맘들은 합성섬유량과 세균 등이 가급적 없는 물건을 골라내느라 매번 고민이 앞선다.
무엇보다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옷은 더욱 신경 써야 할 문제다. 그렇다 보니 최근 육아맘들 사이에서 친환경 천연소다세제 ‘토니네추럴’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친환경 전문업체 (주)오가닉스몰이 개발한 토니네추럴은 미국에서 수입한 천연소다로 국내 환경부 친환경인증을 획득한 브랜드다.
토니네추럴은 고순도 천연소다와 천연미네랄, 천연 계면 활성제 등 100%천연원료로 만들어 졌으며 세척력이 기존 드럼세택세제보다 23.1% 높은 68.3%를 자랑한다.
또한 세탁과 동시에 자연 살균이 가능한 점과 무향, 무색, 무취의 특성을 갖추고 있어 실내건조에 안전하다. 특히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을 통해 99.9%의 살균력을 인증 받았다.
이밖에도 토니네추럴 산소계표백제는 표백력을 2~3배 높인 제품으로 지우기 힘든 얼룩을 벗겨주고 더욱 하얗고 선명하게 표백해준다.
(주)오가닉스몰 관계자는 “토니네추럴은 낮은 온도에도 물에 잘 녹아 헹굼력이 우수하고 세탁 후 상쾌한 향과 느낌을 선사한다”며 “현재 육아맘들뿐만 아닌 미세먼지가 많아진 시점에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도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높은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오가닉스몰은 홈페이지(www.organicsmall.co.kr)를 통해 ‘100% Natural 토니네추럴 천연소다세제 1.5kg (125회분) 2개+산소계표백제 900g + 10회분 증정’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