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박재범, CJ E&M 인수? “전략적 제휴! 우리는 아무 것도 바뀌지 않아”

Photo Image
AOMG 박재범 출처:/ 박재범 인스타그램

AOMG 박재범

AOMG 박재범이 CJ E&M 인수에 대해서 전략적 제휴라고 전했다.

6일 박재범은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서 “아무 것도 바뀌지 않고, 단지 더 커지고 좋아질 뿐이다. 우리는 계속 우리 방식대로 해나갈 것”이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박재범은 ‘인수’라기보다 ‘전략적 제휴’가 어울리는 표현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날 오전 CJ E&M 음악사업부문은 힙합 레이블 ‘AOMG’를 인수했다고 밝혔으며 “이번에 레이블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된 AOMG가 R&B 힙합 음악에서 시작해 종국에는 국내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가장 트렌디한 레이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음악 사업에 대한 인프라와 노하우 지원은 물론, 다채로운 사업 기회 발굴을 통해 음악시장 확장 및 발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AOMG는 2013년 8월 설립해 박재범과 정기석(사이먼도미닉)이 공동 대표로 있으며 향후 AOMG는 음악 제작과 운영은 독자적으로 진행하되, CJ E&M이 보유한 유통·마케팅·글로벌 네트워크 등 음악 사업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국내 힙합 및 R&B 음악 사업을 세계시장으로 본격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해졌다.

AOMG 박재범 소식에 누리꾼들은 “AOMG 박재범, 응원해요” “AOMG 박재범, 박재범 진짜 멋짐” “AOMG 박재범, 오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