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데, 제주 유기농화장품 공장 인테리어 공모전 시상식

한라대 시각디자인과 2학년팀 1등 수상 영예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기능성, 유기농 화장품 OEM ODM 전문업체인 콧데(대표 장동일)가 ‘청정제주 유기농화장품 공장 인테리어 공모전’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최근 제주시 구좌읍 용암해수산업화지원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장동일 대표이사는 손한나 등 수상자 7명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이번 공모전은 콧데 제주공장의 인테리어를 주제로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1개 팀이 참여했다. 응모작들 가운데 제주도청, 언론, 디자인 관계자 등 심사위원(5명)들의 심사를 거쳐 각각 1등, 2등, 3등, 특별상을 선정했다.

1등은 디자인의 현실성과 창의적인 부분에서 호평을 받은 한라대 시각디자인과 2학년팀 손한나, 안슬기, 이나영 학생이 차지했다.

Photo Image

지난해 2월 용암해수산업단지에 신축한 콧데 제주공장은 맑고 깨끗하며 피부에 좋은 용암해수와 제주에서 생산하는 유기농산물로 만든 유기농 화장품 원료와 기능성 천연 화장품 원료를 개발해 제주의 자원 경쟁력을 최고로 활용, 차별적인 제주 생산 천연 유기농 화장품, OEM ODM 브랜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장동일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테리어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볼 수 있었다”며 공모전뿐 아니라 향후 도전과 열정에 대한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