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합성동 맛집 ‘명품돼지’, 데이트코스 및 각종회식장소로 각광

Photo Image

각종 회식장소 및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서서히 입소문을 타던 `명품돼지`가 합성동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명품돼지`는 참숯만을 사용하는 생고기전문점으로 명품생삼겹살, 명품생목살이 주메뉴이며 명품매운갈비외에 고기와 함께 먹으면 단골손님이 된다고 하는 해물된장찌개와 계란밥도 마련돼 있다.

돼지고기에도 명품이 있다는 사장님의 고집으로 국내산 최상급 1등급 이상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원가를 낮추기 위해 육질이 떨어지는 고기는 절대 판매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명품돼지’의 고기육질이나 마블링이 소고기와 비교해도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 사장님의 자부심이 대단하다.

‘명품돼지’의 모든 반찬은 사장님의 어머니께서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다고 하는데, 집에서 먹던 어머니의 손맛 또한 느낄 수 있다.

`명품돼지`는 그레이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모두 70개의 좌석을 구비하고 있다. 가족모임이나 단체회식 같은 모임의 특성에 맞춰 별도의 좌식룸형식의 공간이 마련돼 있어 식사와 함께 서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명품돼지 관계자는 주말에는 특히 단체예약이 많아 예약 전화는 필수라고 전한다.

합성동 맛집 `명품돼지`는 마산 합성동 732-9번지(마산학원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기타문의는 전화(055-602-3354)로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