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없는 정직한 수입차수리업체 아이모터스가 뜬다!

Photo Image

한 가구당 평균 보유차량이 2대를 넘어선 현 시대 늘어가는 차량에 도로는 혼잡해지고 주차장은 갈수록 부족해짐에 따라 사고량은 갈수록 잦아지고 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외형복원, 덴트, 판금, 도색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되고 있다. 이에 따른 수많은 공업사와 견적을 내는 기준이 천차만별이다.

특히 비싼 수입차의 부품가격을 명목으로 견적을 높여 받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에 수입차를 운행하다 사고가 난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리과정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게 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이와 같이 소비자 피해가 갈수록 늘어가는 실정에서도 부품 교환 수리보다는 복원 수리인 덴트, 판금도색 등으로 수리비를 절감시켜 소비자 부담을 덜어주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성수동에 있는 아이모터스의 이범균 대표는 “차량 수리 시에는 교환이냐 복원이냐에 따라 수리비는 몇 배 이상 차이가 생길 수 있고 차량 감가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아이모터스 회원들의 입장에서 최대한 교환 없이 복원위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리 시에도 꼼꼼하게 비교, 상담을 통해 더 좋은 방법을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하며 말이 아닌 작업 퀄리티로 고객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아이모터스는 소비자 불신이 많은 수입차수리 업계에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거품 없는 비용과 친절한 서비스로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모터스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블로그(http://sadestar1.blog.me) 또는 전화(02-464-21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