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일링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디자인 패브릭 전문 브랜드 데코뷰가 2016년 물류센터 확장이전을 준비하며 창고대개방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그간 데코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품목 군에 따라 단계별로 진행된다. 제 1탄 패드류, 제 2탄 러그 및 매트류가 현재 진행 중이며, 향후 3탄으로 침구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품목과 디자인의 상품구성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어 이사나 결혼을 앞두고 살림을 장만하려는 사람은 물론, 년 초를 맞아 새로운 인테리어 변화를 시도하는 사람들에게도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보통 물류 창고 개방이라고 하면 하자 상품인 경우가 많지만, 데코뷰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인기리에 판매중인 정상 제품으로 진행한다. 데코뷰의 패브릭 상품은 국내 생산 및 맞춤 제작으로 많은 고객에게 품질을 인정받으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또 매장 방문 구매가 필수적인 일반 창고개방행사와 달리,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 온라인몰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데코뷰의 마케팅 관계자는 “데코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나은 제품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물류센터의 확장이전을 준비하고 있다” 며 “이에 이번 창고대개방 세일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전에 본사 쇼룸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 지방에서 아쉬움을 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온라인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창고대개방 세일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데코뷰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www.decoview.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