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 열애 인정 채국희,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연인으로..."좋은 감정으로 만남 시작"

Photo Image
오달수 열애 인정 출처:/ 영화 '도둑들' 스틸컷

오달수 열애 인정

오달수 열애 인정 채국희가 화제인 가운데, 오달수 열애 인정 채국희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채국희는 배우 채시라의 친동생으로 영화 `도둑들`에서 완벽한 영어 실력에 능수능란한 연기까지 적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알렸다.

채국희는 항공사 승무원 일을 하다 배우의 길로 접어들었다고 전해졌다. 채국희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스케쥴도 바쁘고 아이 둘을 키우느라 정신없는 와중에도 드라마에 출연한다 하니 언니가 도움을 많이 주고 있어요` 라며 `채시라의 동생이란 수식어는 숙명이긴 하지만 배우 채국희로 다가가고 싶다`고 전한 바 있다.

채국희는 이 외에도 드라마 `왕과 비`, `하녀들` 등에 출연했으며, `왕과 비`에서는 언니인 채시라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오달수와 채국희는 2012년 영화 `도둑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연극 `마리화나`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두 배우가 개성 강한 배우인 만큼 `연기`를 통해 호감을 가졌고 동종업계 선후배로 서로를 의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달수 열애 인정 채국희, 축하합니다" "오달수 열애 인정 채국희, 두 사람 잘 어울려요" "오달수 열애 인정 채국희, 응원합니다" "오달수 열애 인정 채국희,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5일 오달수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오달수와 채국희는 같은 계통에서 일하면서 연기에 대해 서로 조언이나 의견을 나누는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2012년 영화 `도둑들` 출연을 계기로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