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선호, 명동 영플라자 K-뷰티 팝업스토어 방문

K-뷰티 팝업스토어 ‘럭키드로우’ 찾아 응원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 출연 중인 이선호가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를 찾아 K-뷰티의 뜨거운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선호는 매장을 찾은 고객 한명한명과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며 K-뷰티를 응원했다.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서 열리고 있는 K-뷰티 팝업스토어 ‘럭키드로우(LUCKY DRAW)’는 주로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입소문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LUCKY DRAW’라는 이름 그대로 행운을 가져간다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로 럭키한 이벤트와 럭키한 제품을 럭키한 가격으로 Get 해갈 수 있는 신개념 Beauty Shop이다.

럭키드로우 행사장에서는 아빠가 만든 화장품으로 최근 SNS를 통해 알려진 #파파레서피(PAPA RECIPE), 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페이스진(FACEZINE), #테이크아웃스파, #레머지, #시크릿에이 등 해외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사위 게임을 통해 마스크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달팽이크림, 핸드크림, 마스크 시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