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공무원학원의 중심, 합격 예감 공무원사관학원 ‘주목’

Photo Image

수원 공무원학원의 중심 공무원사관학원이 오는 8일(금) 합격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이 주목하고 있다.

이미 2차례에 걸쳐 진행된 바 있는 합격콘서트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9급 공무원 단기 합격의 비법을 전수하고, 노량진 베테랑 교수진의 9급 공무원 시험과목별 고득점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일일 및 주간 테스트와 스터디조 운영, 9급 공무원 실전 모의고사 시행 등 공무원사관학원만의 합격관리 시스템을 포함한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합격콘서트는 기존의 수원역 행정고시학원, 국가고시학원 등과 다른 공무원사관학원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눈여겨 본 수험생들의 문의 폭주로 추가 개최하는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공무원사관학원의 관계자는 “이제 강남, 노량진까지 갈 필요가 없다”며 “수원을 중심으로, 안양•안산 등에 거주하거나 국가직 9급, 경기도 지방직 공무원 등에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2016 공무원 시험일정에 맞춰 문제풀이반 또는 2개월 기본반을 들으며 지금 시작하는 것이 공무원 합격의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4일, 1월 대 개강을 성황리에 마친 공무원사관학원은 미래의 수원시 공무원인 수험생을 배려해 모든 강의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9급 공무원 수험서(전과목)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 외에도 타학원 수강증, 2015 수능 응시생, 합격콘서트 및 무료 특강 참석자에게는 10만원 추가 할인을 진행하기도 한다.

위와 같은 풍성한 혜택은 마지막 합격콘서트 날인 1월 8일(금)까지 진행되므로 빠른 등록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그 외의 자세한 사항은 수원 공무원학원의 중심, 공무원사관학원 공식 홈페이지(www.gongmuwon.com)나 고객센터(☎1800-6682)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