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업계 대표 컨설팅 웨딩애비뉴가 2016년 새해 첫 날부터 여의도에서 예비부부 맞이에 정신이 없다.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금일 개최되는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오는 3일 일요일까지 3일간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2016년 신년맞이 최대규모, 최대할인으로 풍성한 혜택을 위해 준비한 이번 웨딩박람회의 사은선물이 심상치 않다.
우선 선착순 방문자 총 300쌍에게 고급 바디 4종 세트를 증정하는 것을 시작으로 참가자 전원 100% 웨딩다이어리를 선물한다. 그리고 웨딩박람회 방문 현장에서 웨딩패키지 상품을 계약하는 하는 예비부부에게는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한 혼수업체 중에서 5군데이상 상담 시 핸드크림 또는 강화유리레빗도마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웨딩업체별 상담/계약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특별 추첨이벤트를 통해 혼수필수 가전제품까지 감사한 마음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2016 첫 번째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서울 강남을 비롯하여 경기 수도권까지 유명 웨딩업체가 대거 참가할 뿐만 아니라 최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와 함께 예비신부의 웨딩스타일링 확인을 위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무료 시연 체험존도 운영한다.
웨딩애비뉴 관계자는 "2016년 첫 번째 웨딩박람회를 준비하면서 새해 이후 첫 번째이기에 더 많은 신경을 썼다”며 “예비부부들은 이번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를 통하여 만족스러운 웨딩패키지가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웨딩 전문가와 1:1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와 더불어2016 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howtoweddingexpo.net/ 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