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포토원더, 에뛰드 하우스와 함께 실시한 ‘콜라보레이션 행사’ 성료

바이두 포토원더와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 하우스의 콜라보레이션 행사
조은나래 아나운서의 진행 및 랩퍼 바스코와 키썸의 공연 등 풍성한 즐거움 선사해

Photo Image

중국 최대 검색업체 바이두(Baidu)가 서비스 중인 인기 사진편집 어플 포토원더(Photo Wonder)는 지난 23일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 하우스(Etude House)와 함께 진행한 #LookPhotoWonderful 콜라보레이션 첫 오프라인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에 진행된 소셜네트워크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100여 명의 유저들과 함께 진행됐으며,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특히 롤여신으로 잘 알려진 조은나래 아나운서의 사회를 시작으로 한국 대표 랩퍼 바스코(Vasco)와 키썸(Kisum)의 축하공연을 눈앞에서 만나는 기회를 제공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또한 에뛰드 하우스의 신제품 ‘플레이 101 스틱’을 활용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셀피족’을 위한 셀카 메이크업 노하우를 시연해 전문적인 뷰티 팁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SNS 공유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를 통해 반야트리 호텔 스파 이용권, CJ통합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발표에 나선 이반 응(Yvonne Ng) 바이두 마케팅 매니저는 “포토원더는 전 세계적으로 2억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다”며 “중국을 제외한 전체 이용자의 40%이상을 한국이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에뛰드 하우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한국 유저와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