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에서 12월 1일부터 진행된 UP TO ~80% 연말결산 기획전이 오픈 후 약 5분만에 접속자 폭주로 인해 연결이 지연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모바일 미디어 피키캐스트에서 타임메카 연말 기획전 소개가 노출되면서 온라인과 피키캐스트 회원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웠다.
이렇게 각종 미디어에 소개된 타임메카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또다시 접속자 폭주했고, 이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면서 잠시 동안 타임메카 홈페이지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는 등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기획전은 2015년 한 해 동안 타임메카를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중이다. 기획전 행사는 베스트 브랜드 및 모델을 선정,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진행하고 있다.
현재 티쏘, 해밀턴, 알마니시계, 마리끌레르시계, 태그호이어, 프레드릭콘스탄트, 구찌시계 등 다양한 브랜드 시계부터 판도라, 스피도미터, 부스틱서플라이, 몽블랑 등 다양한 잇 아이템까지 최대 80% 할인·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편, 기획전을 개최한 시계쇼핑몰 선두 주자 타임메카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지속적인 런칭을 통해 여타의 온오프라인 시계매장과는 달리 유명 브랜드의 남자시계, 여자시계, 커플시계, 학생시계,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시계 쇼핑몰 최초로 ICR(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 획득 및 시계쇼핑몰로는 유일하게 TIPA(무역지식재산권협회) 회원참여 활동 품질 관리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못지않은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100% 정품 취급 원칙, 가품 120% 보상제도 등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현재 타임메카에서는 지샥, 티쏘시계, 디젤시계, 순토시계, DKNY시계, 까르띠에 등 약 150여종의 다양한 브랜드 시계를 취급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