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라씨에뜨, ‘궁’ 한식기 세트 출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라씨에뜨(http://www.lassiette.co.kr, 대표 하상덕)가 한국의 고전적인 곡선미에 현대적 색채감을 더한 한식기 세트 ‘궁’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궁’은 라씨에뜨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핸드페인팅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청색과 부드러운 미색을 원형 라인으로 장식했으며, 외형은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곡선 라인으로 마무리했다.

이는 예부터 전해오는 우리나라의 고풍스런 색감(色感)과 곡선미(曲線美)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 재해석을 통해 탄생한 것이다. 또 라씨에뜨만의 오랜 노력으로 탄생시킨 화이트 포슬레인 재질은 뛰어난 백색도를 가지고 있어 백의 민족인 한국의 동양적 아름다움을 연출해 주어 한식 상차림을 더욱 정갈하게 만들어 준다.

Photo Image

한편 라씨에뜨는 그동안 전통의 미를 중시해 우리나라 전통 분청자기 장식기법인 귀얄기법에서 착안한 수작업 식기인 핸드페인팅 시리즈를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궁시리즈 한식기 세트 출시는 이런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이어져 더 큰 의미가 있다.

라씨에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궁’ 한식기 세트는 그동안 라씨에뜨가 축적해 온 기술력의 결정체다”며 “싱글족이나 핵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구성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부담을 낮춘 실속형 세트다”고 밝혔다.

라씨에뜨가 출시한 신제품 ‘궁’ 한식기 세트는 국내 300여개의 주방식기 전문 매장과 라씨에뜨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