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마르살라 투톤-롱웨이브 ‘인기’

뷰티업체 헤어 셀프 스타일링 제품 출시 잇따라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연말연시 각종 모임을 앞두고 걸그룹 헤어 따라잡기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과 의상뿐만 아니라 헤어에도 신경을 써야하기 때문이다.

올 겨울에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주는 마르살라 컬러의 롱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최근 걸그룹들이 많이 시도하는 투톤 염색의 경우 지루하지 않게 색다른 이미지를 풍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바쁜 연말 미용실을 따로 찾기보다는 집에서 나만의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뷰티 업계에서도 셀프 케어가 가능한 헤어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최신 유행인 마르살라 컬러는 셀프 염색으로 연출할 수 있다. 글로벌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은 셀프 염색을 위한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헤어 크림’과 ‘시크릿 체인지 헤어 블리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른 구성물을 줄이고 경제적인 실속형 파우치만으로 구성해 가격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Photo Image

시크릿 체인지 헤어 블리치는 간단하게 탈색, 탈염이 가능한 제품이다.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은 단정한 컬러가 중심인 ‘엘리’s 리턴 컬러’ 4종과 포인트 컬러가 중심인 ‘셀리’s 셀럽 컬러’ 4종으로 이뤄져 있다. 이를 통해 인사이드 투톤, 엔드라인 투톤, 포인트 투톤 등의 다양할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염색 후 고데기로 풍성하게 헤어 웨이브를 넣어주면 더욱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유닉스 미니고데기는 기존 고데기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로 이용하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를 갖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간단한 관리로 윤기 나는 머리카락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러쉬 핫 오일 헤어 트리트먼트는 고체 형식의 밤을 뜨거운 물에 개어내 사용하는 트리트먼트다. 작은 비누처럼 생겨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손상모를 위한 데미지드, 파마 머리를 위한 탱글즈, 초심자를 위한 킨키 등 3종으로 이뤄져 있다.

메디힐 헤어 스팀팩은 머리에 종이 모자를 둘러 스팀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팩이다. 또 헤어 퍼품이 결합돼 있어 빛나는 머리칼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향기 나는 헤어 미스트를 사용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퍼퓸 바디 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에서는 최근 프레그런스 헤어 미스트를 출시했다.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퓨어 솝 판타지, 피치 애프리콧 판타지, 핑크 그레이프 프룻 판타지, 핑크 스윗 피 판타지 등 총 5종으로 아르간 오일과 해바라기 씨 오일이 함유돼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긴 머리의 경우 스트레이트나 웨이브, 묶음 머리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데 웨이브의 경우 조금 더 여성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다”며 “검은 머리보다는 컬러가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특히 마르살라 컬러는 튀지 않고 은은한 색상이어서 직장여성들이 많이 선택한다”고 전했다.

또 “롱웨이브 헤어는 자칫 부스스해 보일 수 있는 만큼 트리트먼트와 헤어 캡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메디힐 ‘헤어 쉽 스팀 팩’ 등을 통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리결을 만들면 연말 모임 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