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케어 가능한 탈모예방빗 ‘사각돈모브러쉬’ 고객만족도 높아

최근 탈모에 대한 고민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나타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탈모란 일반적으로 연령대가 있는 남성들에게만 해당하는 고민이었으나 최근 매스컴을 통해 전해지는 소식을 보면 더 이상 어느 한 연령대에만 국한되어 있는 고민이 아님을 쉽게 알 수 있다.

이는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생활습관, 과도한 스트레스에서 발발되는 것을 원인으로 보고 있는데, 유전을 제외한 원인이 불분명한 만큼 치료 또한 쉽지가 않아 탈모를 앓고 있는 이들에게는 어떠한 질병보다도 심각한 고민이 아닐 수 없다.

게다가 요즘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과로, 생활 및 식습관의 변화 등으로 탈모가 시작되는 시기도 점점 당겨지고 있을 뿐 아니라 여성들의 탈모도 가속화되는 추세다. 특히 스트레스성 탈모증상은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은 물론 주부나 학생 등 직업과 연령에 상관없이 발병되고 있다.

탈모의 가장 큰 원인으로 밝혀지는 스트레스와 과로는 교감신경을 자극해 모세혈관을 긴장시키고 땀과 피지 분비를 촉진시켜 두피에 좋지 못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최근 급증하고 있는 원형탈모의 경우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면역체계가 자기 자신의 모낭을 공격하여 탈모를 일으키는 자기 면역기전으로 생각되고 있으며 여기에는 유전적요인과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영향을 미친다고 알려져 있다.

탈모가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것은 외모와 직결되기 때문에 이를 앓는 사람들은 대인 기피증을 앓거나, 심한 외모 콤플렉스로 우울증을 겪는 경우가 상당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방법이 등장하고 있으나, 비용도 만만치 않고 즉각적인 효과가 눈에 띄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의 치료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즉 생활습관을 통해 두피의 건강을 회복하고 관리하는 것이 최우선이라는 것이다.

Photo Image

이에 ㈜웨신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각돈모브러쉬’는 천연멧돼지털빗으로 탈모관리와 두피 건강회복에 효과적인 기능을 담당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는 돈모가 헤어의 손상된 큐티클층에 유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차분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모공의 혈행을 개선시켜 모근에 영양 공급이 가능하며, 모발의 먼지를 흡착하여 청결함 유지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제공에 용이하다.

또한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막아주고 겨울철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 시키기 때문에 탈모예방에는 물론이고, 그 외의 머릿결 관리에도 효과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한데 손목의 힘을 빼고 두피가 아프지 않게 브러싱 해주며, 머리 감기 전 매일 20-30회 정도 빗질을 해주면 된다. 정수리부터 상하좌우 방향으로 빗질을 하는 것이 좋으며, 장시간 빗질을 할 경우에는 오히려 해로울 수 있으니 적당한 횟수로 빗질하는 것이 좋다. 실제 사용자들은 정전기 발생이 급격히 줄어들며, 두피 건강의 회복을 실질적으로 느껴 제품 사용에 만족하고 있다.

Photo Image

특히 천연멧돼지털빗은 에브리바디란 케이블방송에서 영국의 왕실탈모예방법으로도 소개된 바 있는데, 제품의 원료와 원리가 흡사한 사각돈모브러쉬의 수요에도 큰 영향을 끼쳐 제품 판매율이 증가된 바 있다.

영국 왕실에서도 사용한 셀프케어 비법으로 하루아침에 나아질 수 없는 탈모 치료를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셀프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또한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탈모의 두려움에서 꾸준한 관리로 벗어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탈모예방빗 ‘사각돈모브러쉬’는 공식사이트(www.wessen.kr)에서 상품 구매 및 정보 열람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