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떼어내는 필오프 타입 안전하고 오래가는 발색 ‘빅히트’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코스인코리아닷컴은 올 한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은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코스메랩의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썸 ‘웁스 마이 립틴트팩’을 선정했다.
베리썸 립틴트팩은 지난 2013년 10월 ‘베리섬 츄 마이 립틴트팩’이라는 이름으로 첫 선을 보였다. 이전에는 없었던 새로운 사용법의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술에 바른 후 완전히 건조시키고 떼어내면 입술에 색상이 남아 24시간 유지되는 필 오프 팩 타입 제품이다.
덧바르지 않고 1회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발색을 내며 식용 색소를 사용해 인체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촉촉한 입술을 위해 마린콜라겐, 알로에 추출물, 로얄젤리 추출물, 히알루론산, 꿀 추출물 등 5가지 보습,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또 임상기관을 통해 24시간 색상 지속, 입술 보습, 입술 각질제거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베리썸 웁스 마이 립틴트팩’은 총 9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트렌디하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컬러를 엄선해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베리썸 웁스 마이 립틴트팩’은 2014년 4월 NS홈쇼핑에 런칭한 후 홈쇼핑에서만 누적 판매수량이 150만개를 넘어 섰다. 올해에는 홈쇼핑뿐 아니라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아트박스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돼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뿐 아니라 일본 돈키호테, 로프트 등 대형 매장과 홍콩 SaSa, 말레이시아 왓슨 등 해외 유명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각종 방송과 잡지 등 매체에 소개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수출 물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베리썸 관계자는 “‘베리썸 웁스 마이 립틴트팩’은 립 메이크업 하나만으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지만 자꾸 지워지고, 컵이나 식기에 묻어나고, 자주 수정 메이크업을 해줘야 하는 불편이 있었던 부분을 해결해 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면서 “한번 사용으로 하루 종일 선명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줘 바쁜 직장인은 물론 수정화장이 귀찮은 어머님들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다”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