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 마스크팩 특집] 코스메랩, 베리썸 동물 마스크 ‘인기’

안전성 테스트 통과 프린팅 다양한 효능 성분 맞춤형 피부관리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건조함을 호소하는 피부를 위한 ‘1일1팩’이 주목받고 있다.

마스크 팩은 다양한 영양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피부에 전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기능뿐 아니라 동물, 캐릭터 등 독특한 모양이 프린팅된 마스크 팩이 인기를 얻고 있다. ‘FUN’한 디자인의 마스크 팩들은 SNS 활동이 일상화된 ‘셀피족(Selfie)’의 증가와 함께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

동물 마스크 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가운데 코스메랩의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썸이 있다. 베리썸은 팬더, 고양이, 양, 너구리, 호랑이, 강아지, 원숭이 등 7가지 동물 디자인의 캐릭터 마스크 팩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Photo Image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 시리즈의 강점 중 하나는 안전하다는 점이다.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는 로하스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원단을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프린팅 마스크 팩의 문제점으로 지적돼 온 잉크 안정성 문제도 해결했다. 원단 하나하나 인쇄해 만들어 지는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의 동물 마스크 시트는 인쇄 잉크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피부에 무해한 특수 인쇄 공정을 거쳐 염료가 빠지지 않으며 공인기관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안전성을 확인 받았다.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는 7가지 동물 마스크 캐릭터로 재미있게 즐기며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뿐 아니라 기능적인 면도 놓치지 않았다.

베리썸은 3가지 베리와 2가지 블러썸에서 추출한 AO5 고영양 포뮬러를 전 제품에 함유해 피부 문제를 케어해 주는 뛰어난 기술력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애니멀 마스크에는 빙하수를 비롯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량의 식물성 성분이 추가로 함유됐으며 흐르지 않는 쫀쫀한 느낌의 고농축 에센스는 깊은 촉촉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각각의 애니멀 마스크마다 다른 효능 성분을 별도 함유해 기능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Photo Image

팬더 마스크에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블랙베리 추출물이 함유돼 푸석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꿔 주며 세라마이드와 빙하수 성분이 다량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고양이 마스크는 해양의 수분 에너지로 알려진 마린콜라겐이 함유돼 푸석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 준다. 양 마스크는 비타민 C와 알부틴이 함유돼 피부를 밝고 빛나게 가꿔 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고 너구리 마스크는 피부 탄력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플라센타와 아데노신 함유로 피부 밀도를 건강하게 높여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호랑이 마스크는 국내산 홍삼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 주고 강아지 마스크는 피부 보습효과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푸석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

마지막으로 원숭이 마스크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지치고 손상된 피부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준다.

Photo Image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 시리즈는 쿠팡, 오픈마켓, 자사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홍콩 사사와 중국 왓슨에 입점해 해외 소비자들과도 만나고 있다. 동남아를 비롯해 미국, 러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바이어들의 연락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게 코스메랩 측의 설명이다.

코스메랩 관계자는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 시리즈는 타 제품에 비해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며 “SNS가 활성화되면서 베리썸 동물 마스크 시리즈를 사용하고 사진을 찍어 올리는 고객들이 늘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