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분당맛집 ‘한상 주꾸미 갈비집’, 체인점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Photo Image

최근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요식업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특히 요식업 창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는 손님들의 재방문을 이끄는 ‘맛’을 꼽을 수 있다.

그 중 현직 요리사가 직접 설립해 최고의 맛과 레시피를 선보이는 성남맛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콤한 주꾸미 요리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성남 ‘한상 주꾸미 갈비집’은 매콤한 주꾸미 요리로 성남과 분당맛집 반열에 올랐다.

주꾸미의 경우 현직 전문 요리사가 실무에서 쌓은 오랜 노하우, 경험을 토대로 완성한 레시피로 이미 검증을 완료한 맛을 선보여 고객들의 기대치가 높다.

한상 주꾸미 갈비에서는 품질이 보장된 신선한 주꾸미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인근지역 분당맛집, 성남맛집, 남한산성맛집, 수지맛집, 판교맛집으로 최근 입소문이 나면서 먼 지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11월 중순 신메뉴 갑오징어 요리가 여러 코스로 출시됐는데, 갑오징어의 효능은 타우린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 좋고 콜레스테롤 수치억제와 간의 해독기능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음식이다.

그 뿐 아니라 맛있게 매운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상 주꾸미 갈비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체인점창업으로 인기를 끄는 주꾸미 갈비는 소자본으로 요식업 창업 준비가 가능할 뿐 아니라, 주꾸미 레시피를 통해 주꾸미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문의가 급증해 경기 화성점을 포함해 분당, 아산 등에서도 연이어 가게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성남 한상 주꾸미 갈비 본점을 운영 중인 ㈜참맛 씨푸드 관계자는 “주꾸미의 경우 환경, 시기,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중저가에 속하는 음식이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 중에 있다면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현재 한상 주꾸미 갈비는 분당점, 경기 화성점, 아산 온천 호텔점을 지난 12월 10일부터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전국적인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한상 주꾸미뿐 아니라 12월 초 신 메뉴로 출시되는 한상 쭈가비를 곧 맛볼 수 있다.

한편 궁중 단호박 주꾸미볶음, 매운 갑오징어 볶음, 궁중 갑오징어 단호박 볶음 한상 주꾸미 갈비의 전국 매장 및 메뉴, 창업과 관련한 음식점 체인문의는 전화(1833-8336)로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