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송년 특집] 2015년 중국 BB크림 히트 제품 TOP10

헤라, 미샤, 아이오페 TOP3 점령 한국 브랜드 완승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설경 기자] K-뷰티가 중국에서 뜨거운 열기를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BB크림 분야에서 그 사실을 입증하면서 완승을 거뒀다.

2015년 1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판매액과 판매 점유율에 대한 집계에 따르면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BB크림 TOP3를 독차지했다.

1위는 헤라 비비 쿠션이 판매액 11504.5만 위안을 기록하면서 당당하게 랭킹 왕좌에 앉았다. 미샤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이 10659.1만 위안으로 2위를 기록했고 아이오페 쿠션이 8494.1만 위안의 실적을 거두며 3위를 차지했다.

중국 언론사가 조사한 2015년 1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 판매 랭킹 TOP10을 정리했다.

NO.1 헤라 비비 쿠션

Photo Image

완벽한 커버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하고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미스트 기능을 전달하며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준다. SPF 50+, PA+++ 초강력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외부 유해물질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얼굴에 바르는 순간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진정 효과가 있다.

NO.2 미샤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Photo Image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출시 이래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SPF42, PA+++표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고 있어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보습, 주름개선, 진정 등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케어해 준다.

NO.3 아이오페 에어쿠션

Photo Image

최초로 개발한 쿠션형 제품으로 35%가 수분인 미백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고 피부의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가볍고 쿨링한 사용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고 뜨지 않는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NO.4 카슬란 화이트닝 비비크림(卡姿兰—丝滑无暇BB霜)

Photo Image

카슬란 화이트닝 비비크림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도포되면서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해 준다. 화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보다 밝고 투명하게 해준다.

NO.5 메이블린 퓨어 미네랄 비비 플래시 쿠션

Photo Image

60%의 수분 보습 인자를 함유한 미네랄 비비 플래시 쿠션은 촉촉한 피부를 24시간 동안 유시하고 기미, 블랙헤드, 피부톤, 모공, 트러블 등 9가지 문제를 커버하며 도자기 피부를 연출한다.

NO.6 설화수 퍼펙팅 쿠션

Photo Image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탁월한 커버력으로 잡티 없이 건강한 탄력 윤기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초강력 커버력으로 결점은 물론 미세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준다. 또 12시간 동안 한결 같은 메이크업을 유지해 주고 필름 막을 형성해 준다.

NO.7 칸스 모이스트 라이징 비비 크림(韩束—墨菊深度补水修容霜)

Photo Image

칸스 모이스트 라이징 비비 크림은 보습, 브라이트닝, 피부 보호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보습력과 침투력이 강한 것이 이 제품의 장점이고 특징이다. 또 피부톤 개선, 유수분 밸런스, 모공 수렴 등 효과로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NO.8 라네즈 비비쿠션

Photo Image

라네즈 비비쿠션은 매끈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 주고 잔주름까지 완벽하게 감춰 주는 커버력을 자랑한다. 윤광 효과로 자연스러운 동안 피부를 연출하고 첫 메이크업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한다. 또 강력할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NO.9 즈메이춘 듀얼 비비크림(植美村—7小时不脱妆BB霜)

Photo Image

듀얼 비비크림은 올인원 제품으로 베이스 효과와 비비 효과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으며 무결점 투명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워터 프루프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7시간 동안 지속할 수 있다,

NO.10 헤이네이처 모이스트 타이트닝 비비크림

Photo Image

천연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헤이네이처 모이스트 타이트닝 비비크림은 저자극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고 커버력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