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꽃’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15 고객감사 특별이벤트 진행

Photo Image

학창시절 등하굣길에 동네 남학생들에게 끝없이 고백을 받았던 A씨(41)는 여전히 솔로로 불혹의 외로움을 견디고 있다. 항상 인기가 많을 줄 알았지만 시간이 지나자 서서히 A씨의 인기는 시들어져갔고, 외모의 탄력을 잃게 됐다. 때가 되면,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결혼 상대를 골라 결혼을 어렵지 않게 할 줄 알았던 A씨는 계속되는 맞선에도 애프터 신청이 들어오지 않아 고민이 많다. A씨는 결혼에 대한 희망이 없는 대표적인 ‘결못녀’(결혼 못한 여자)가 되어 우울한 생활을 지속했다.

그러던 그녀가 몇 달 후, 친구들에게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녀는 예비남편을 묻는 친구들의 질문에 행복한 미소를 머금으며 “결혼할 사람은 외국계 기업에 근무하는 전문직 남성이다”라고 말했다. 친구들 사이에서 A씨의 남편이 1000억 원대의 자산가라는 소문이 떠돌았으며, 그녀는 평범한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친구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다. 과연, 그녀가 경제력을 갖춘 최고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A씨가 늦은 나이에도 성혼을 이룬 비결은 결혼정보회사에 있었다. 결혼정보업체는 커플매니저를 통해 미혼남녀 회원들과 충분한 상담을 한 뒤 이상형, 결혼관과 경제력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매칭을 진행한다. 신원이 보장된 이성을 만날 수 있고, 보다 품격 있는 만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미혼남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에도 수많은 커플들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성혼을 이룬 가운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2015 고객감사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이벤트에 응모한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결혼을 계획하고 있지만 선뜻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러운 미혼남녀들을 위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감사 특별이벤트의 일환으로 무료맞선권과 무료파티초대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응모권은 진심어린 만남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에게 결혼정보회사를 통한 만남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반응이 좋다.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배우자를 찾고 싶다면, 상대방의 호감을 얻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첫 만남에서 사랑스럽고 믿음직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외모나 스타일을 가꾸는 것이 필요하다. 실제로, 뷰티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스타일 변신은 성혼율을 높일 수 있는 비결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헤어&메이크업 1회 이용권과 성형외과 신데렐라 주사 패키지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제공해 올 연말 화려한 변신을 꿈꾸는 미혼남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이외에도 호텔 1박 상품권, SPA 이용권, 유명 커피숍 기프티콘, 음악 서비스 이용권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2015 고객감사 특별이벤트 참여기간은 12월 31일까지 이며,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들을 참여대상으로 하고 있다. 당첨자 발표는 매일 이루어지고 있으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응모한 미혼남녀들에게 당첨 여부에 대해 개별 연락을 취하고 있다.

한편, 올해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지역발전대상부문 문화나눔대상,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진실된 만남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전 솔로탈출을 위한 D-day 100 X-ma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12월 무료맞선이벤트, 문화생활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연 초대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2015 고객감사 특별이벤트에 대한 정보 및 응모방법은 홈페이지(www.isoohyun.co.kr) 또는 전화문의(02-54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