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자연삼 품은 ‘진생피부’ 비밀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올 한해동안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끈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수려한 진생 에센스가 선정됐다.
‘진생 에센스’는 뛰어난 품질과 효능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고려인삼, 그 중에서도 산삼과 재배방식이 가장 유사한 지리산 청정지역 자연삼을 담아낸 수려한의 대표 상품이다.
고려인삼은 예로부터 한국 여인들의 아름다움의 비결, ‘천년 비방’으로 손꼽혀 왔다. 천혜의 자연조건을 가진 한국에서 자란 고려인삼은 타국산에 비해 월등히 높은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리산 청정지역의 자연삼은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란 순수 한국산 원료로써 일반 인삼에 비해 5~10배 높은 가격과 가치를 지닌 자연삼이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지역 지리산의 기운을 머금고 자연이 키워 깊고 진한 유효성분이 가득한 자연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지친 피부에 탄탄하게 차오르는 힘을 불어 넣어 준다.
수려한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시킨 33가지의 진세노사이드 성분 ‘진세노사이드 33™’을 농축해 인삼 본연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온전히 전달했으며 고농축 한방엑기스처럼 쫀쫀한 느낌이지만 빠르게 흡수되고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 영양감과 흡수력의 놀라운 반전 매력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실제 글로벌리서치가 성인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1일 사용할 시 98%가 피부가 촉촉해졌다고 느끼고, 2일 사용시 90%가 피부에 윤기가 느껴진다. 3일 사용시 92%가 피부의 매끄러움이 느껴진다는 결과를 얻기도 했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는 높은 제품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올해에는 각종 뷰티 시상식에서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
제품력, 판매력, 인지도 등 여러 방면을 평가해 국내외 전문가와 대중이 10개의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는 뷰티 시상식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근에는 새 모델 한효주와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려한 브랜드 매니저는 “새 모델 한효주는 단아한 동양적 미(美)를 갖춘 모델로 한방화장품 수려한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도약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려한은 국내 시판 1위 한방화장품 브랜드 입지를 바탕으로 중국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