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게임 쿠폰 1위 어플 ‘모비’, 입소문 타며 쿠폰 나눔 서비스도 유저 폭주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선보인 ‘쿠폰 나눔’ 서비스가 필요한 쿠폰을 서로 주고 받는 ‘벼룩시장’으로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며 일평균 게시글이 1,500건을 넘어서는 등 유저 폭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Photo Image

‘모비’ 회원들은 본인이 보유하고도 플레이하지 않는 게임의 쿠폰을 타 유저에게 양도하고, 필요한 것은 요청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모바일 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 회원을 기반으로 한 진성 게이머들로 이미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접하고 과금을 해 본 유저들이 다수이기 때문에 쿠폰을 통한 게임 마케팅 효과가 타 경쟁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것이 장점이다.

Photo Image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 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현재 ‘이로아스’, ‘히트’ 등 신작 게임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애니팡2’,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