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신생아 피부 관리, 아기로션 통한 철저한 보습 중요

Photo Image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건조한 날씨로 인해 많은 이들이 가려움증, 과도한 각질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겪고 있다. 때문에 겨울철에는 꾸준한 수분공급 및 보습관리를 통해 이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한 신생아의 경우에는 더욱 철저한 피부 관리가 요구되는데, 아기 바디워시를 사용해 묵은 각질을 씻어내고 아기로션 및 보습크림을 이용해 단계별로 스킨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퓨어엠 로션은 자극이 없고 수분감이 풍부해 신생아 보습제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음은 물론, 각종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신생아 트러블과 성인 아토피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퓨어엠 로션은 세라마이드 및 히아루론산, 판테놀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보습 효과를 장시간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아기로션은 물론 아토피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세라마이드 액정 지질 성분은 피부 보호막을 보강해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 각질층의 구조 중 각질세포간 지질은 각화된 세포 사이에서 라멜라 구조를 형성해 피부 장벽 기능의 근원이 되고 있다.

더불어 퓨어엠 로션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정제수 대신 연꽃수를 사용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연꽃에는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 영양성분과 비타민 B1, B2, C 등 다양한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정화능력이 뛰어난 식물로 피부정화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그 밖에도 퓨어엠 로션은 쉐어버터와 당귀추출물, 시호추출물, 맥문동추출물, 황기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약한 신생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400mL 대용량 펌프형으로 제작되어 아토피크림 및 바디로션으로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퓨어엠 측은 “천연보습성분으로 수분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신생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저자극 화장품으로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