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에듀(슈퍼비) "국내 최초 미용사 국가자격증 온라인 교육기관" 인기열풍

한류 열풍과 더불어 미용 및 뷰티 네일에 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이지면서 해당 분야로 진출하고자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미용 산업은 더욱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 중에 국내 최초로 미용(헤어, 네일, 피부) 국가자격증 필기과정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헤어에듀(슈퍼비)라는 온라인 교육기관이 생겨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벤처인증까지 받은 헤어에듀(슈퍼비)는 미용(헤어, 네일, 피부) 온라인 필기 전문 교육기관으로 pc및 모바일을 통해서도 수업 진행이 가능하다.

Photo Image

헤어에듀(슈퍼비) 미용사 온라인 필기교육 장점은 기존 실기학원에서 기출문제 풀이형식의 필기 수업의 한계를 보완하여 24시간 언제든 미용 국가자격증 필기과정을 수강기간동안 자유롭게 반복 수강할 수 있다. 거기에 95% 이상의 높은 필기 합격률을 자랑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인기가 상당히 좋다.

특히, 중국, 베트남 등 다문화가족이 늘면서 중국어 미용교재 출간을 통해 외국인들에게도 상당히 인기몰이 중이다.

온라인 강의는 우수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미용 분야 인력의 질적 향상을 위한 글로벌 명품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이라는 강점을 발휘해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적으로 수강생에게 보다 질 좋은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미용인이 되려는 사람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헤어에듀(슈퍼비)는 현재 서울 경기 및 전국 각 시,도 40여개 메이저 미용 실기학원들과 MOU를 체결해 실기학원은 실기를 전념하고 필기는 헤어에듀가 교육하는 시스템을 도입, 전국의 미용인을 꿈꾸며 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수강생에게 미용인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경기도 파주 영어 마을 한류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K-뷰티와 한류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들이 모델, K-POP, K-뷰티 등 한국의 전반적인 문화를 한류 트레이닝 센터에서 교육을 받는 프로그램에 헤어에듀(슈퍼비)도 참여하게 된다. 한류트레이닝 센터와 MOU를 맺어 국내의 이론 교육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며, 중국어 교재를 출간한 것도 한류와 더불어 중국인들의 K-뷰티 관심이 굉장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헤어에듀(슈퍼비)는 중국 SNS 시장 준비와 교육생 모집, 홈페이지 제작, TV광고를 계획 중이다.

요즘엔 한국의 미용을 배우고 싶어 하는 수요가 많다.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헤어에듀(슈퍼비)의 온라인 강의는 글로벌 미용인의 꿈을 키워주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 자부한다.

헤어에듀(슈퍼비) 김대영 대표는 “미용하면 ‘korea’를 떠올릴 수 있게 모든 미용산업이 다 같이 발전할 수 있는 초석이 되고 싶다”며 “미용 산업의 일꾼의 시작을 하는 곳인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미용 분야 관련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국내 최고의 미용분야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미용산업을 더욱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