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친화주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셀온(www.drcellon.com)’이 파격적인 런칭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랜기간 제품 개발 연구 및 다수의 품평을 거쳐 탄생한 닥터셀온의 대표상품 ‘양유 크림’또는 ‘리프팅 앰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하여 299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명품백을 증정한다.
‘피부의 세포를 밝혀준다’ 라는 의미를 담은 ‘닥터셀온’은 겨울철 보습케어 및 주름케어에 집중하여 전문가와 다년간의 연구 끝에 ‘양유 파워 모이스처 크림’과 ‘리프링 앰플’을 출시하였다.
양의 털에서 보습의 해답을 얻은 ‘양유 파워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보습에 탁월한 라놀린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뛰어나다.
‘라놀린’이란 자연 그대로의 양털(울)로부터 추출된 천연 오일로, 양이 추운 겨울에도 야외에서 살 수 있는 것은 이 라놀린 오일이 양털을 보호하여 추위를 막아주기 때문이다.
양털을 깎고 난 후, 양의 피지선으로부터 분비되는 라놀린 오일이 양의 몸 전체를 감싸주어 피부를 보호해 주는데. 바로 이 라놀린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수분을 공급 및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우리 몸에서 분비되는 피지 성분과 유사하여 사람의 피부에 가장 친화적으로 흡수 및 보호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있다.
꿀, 장미, 달팽이점액, 녹차등 10가지 천연 추출물을 첨가하여 최대한 화학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성분은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이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주사기 모양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닥터셀온 리프팅 앰플(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도 함께 선보였다. 무려 50ml의 용량으로 발림성, 흡수성, 주름개선 효과면에서 품평단의 극찬을 받았다.
눈가, 입가, 팔자주름등 주름이 걱정되는 곳에 주사기 모양의 앰플을 도포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성분인 아데노신 뿐만 아니라 펩타이드, 콜라겐 성분과 다이아몬드 파우더까지 함유하여 원료값을 아끼지 않고 제품 품질 하나만 고집하는 ‘닥터셀온’의 철학을 엿볼 수 있다.
12월 15일까지 닥터셀온 본사 공식 사이트(www.drcellon.com)에서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하여 1등 루이비통 명품백(1명), 2등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5명), 3등 닥터셀온 3만원 적립금(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8일 닥터셀온 본사 공식 사이트(www.drcellon.com)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