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 웰모아, 다리마사지기 ‘웰라인(Well-Line)’ 출시

Photo Image

생활건강용품 전문브랜드 웰모아가 주력 제품인 안마의자에 이어 뷰티 다리마사지기 ‘웰라인(Well-Line)’을 선보여 화제다.

웰모아는 안마의자, 승마기, 마사지기 등 한국인 기호에 맞는 고품질의 건강용품을 시장에 론칭한 신규 브랜드로, 최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과 전자신문인터넷에서 주최하는 2015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까지 휩쓸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웰라인`은 여성들의 아름다운 다리와 발을 동시에 가꿔줄 뷰티용품으로, 입체적이고 섬세한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다리·발마사지기다.

‘웰라인’은 강력한 에어와 섬세한 지압롤러를 통해 종아리에서부터 발바닥까지 이어지는 최적의 마사지를 구현하며, 다리 피로에 효과적인 온열기능을 추가했다. 이에 3단계 각도 조절버튼으로 자신의 체형에 맞게 어떠한 자세에서도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지퍼형 커버는 탈부착 분리가 가능해 오염 부분의 세척이 용이하다. 특히 손쉬운 리모컨 조작법으로 자동코스(지압, 피로회복, 쾌적)와 함께 온열기능, 3단계 강도조절, 수동설정 등이 가능하다.

한편 ‘웰라인’은 오래 서서 근무하는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 가사일로 피로한 주부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이미용 제품이다.

관계자는 “웰라인은 실용적인 기능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으며, 다리미용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슬림한 다리라인과 함께 혈액순환 건강에 도움을 줄 것”라고 전했다.

제품구매는 웰모아 공식 홈페이지(www.wellmoa.com) 및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을 통해 가능하며, 고객센터(1688-9471)를 통해서 안내 및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