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교과서로 수업하고 영어원서를 한글책보다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잉글리쉬마스터즈 영어학원이 성남 하대원에 11월 오픈한다.
단어암기로 인해 짜맞추기식 영어독해를 하고, 직독직해로 매끄러운 번역이 안되는 아이들, 과도한 주입식 교육으로 영어에 흥미를 잃고 영어 성적이 뚝뚝 떨어지는 아이들, 문법 공식암기와 문제풀이로 지쳐있는 아이들에게 획기적인 공부방법과 수업방식을 제시하는 잉글리쉬마스터즈 학원은 유아·초등·중등·고등·성인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매력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6세 아이가 1달 반 만에 영어 단어를 읽기 시작하고, 초등학생 아이가 3달 만에 스스로 동화책을 읽으며 번역하고, 중학생 아이가 원서 지문을 읽은 뒤 스스로 요약하며 지문을 분석해나가고 스스로 문법 사항을 찾아 확인하는가 하면, 고등학생 아이들은 다른 학원과 달리 웃으며 수업을 하면서도 자신에게 맞는 수업스타일을 찾아 자신만의 영어 노트를 벌써 수권씩 자신 있게 내놓는다.
열심히 공부한 아이가 재미있게 공부한 아이들을 이기지 못한다는 말이 딱 맞는다는 느낌이다.
또한, 내신과 수능쪽은 20년 경력의 베테랑 입시전문 영어강사가 자체교재를 사용해 성적 200%향상을 목표로 수업을 함으로써 재미있게 공부하는 학습법과 내신향상을 목표로 하는 공부법이 합쳐져 굉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전망한다.
잉글리쉬마스터즈가 되는 비법은 잉글리쉬마스터즈 커리큘럼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수강생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해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잉글리쉬 마스터즈학원은 홈페이지(http://blog.naver.com/englishmasters)를 통해 언제든 문의가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