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코르셋 발명 기업 ‘두드림 크리에이티브’, 건강한 척추·골반 위한 ‘강연 마련’

Photo Image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산업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가 발전되고 있지만, 이와 더불어 현대인들의 척추와 자세 관련 건강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현상과 관련해 자세 교정용 건강제품개발 전문기업 (주)두드림 크리에이티브(대표 엄태호, 이지혜)가 척추, 골반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 ‘바른 자세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 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 플라밍고홀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펼쳐지는 본 강연은 중앙일보시사미디어 SM지사 주관 197회 YES MASTER PLAN 정기 강연이다.

한편 2011년 12월22일 설립된 (주)두드림 크리에이티브는 국내와 세계 최초로 혁신적인 척추압박, 골반압박을 목적으로 탄생된 속옷처럼 입는 의료기기 ‘닥터 코르셋’을 출시하며 국민건강증진 기여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닥터 코르셋은 국내 최초로 직물 소재의 척추, 골반압박 기능을 가진 부목으로 식약처 서울제신 12-89호, 서울제신 13-143호 신고된 의료기기다.

2014년 12월 미국 FDA의료기기 등록도 완료했고, 지속적인 제품 연구의 결과로 지난 4월 미국 MOOG Medical Devices Group과 iuvo bioscience 연구소에 닥터 코르셋에 대한 FDA 우수 실험검사기준에 의거 피부자극 테스트, 피부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해 장시간 착용해도 문제가 없다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닥터 코르셋은 특허청으로부터 ‘척추교정용 속옷’이라는 전례 없는 발명특허 획득을 통해 중국 대륙에서도 동일한 명칭의 실용신안 특허까지 획득하며, 체형교정 및 비만시장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