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두 사람이 첫 만난 라디오 인증샷 공개 '핑크빛 기류' 눈길

Photo Image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출처:/SBS 라디오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트위터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라디오 인증샷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2013년 10월 23일 방송된 SBS 라디오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당시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에 “긴 머리 싹둑 자른 아이유와의 특별초대석. 귀여운 단발 아이유의 모습 바로 확인해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 속 아이유와 장기하는 다정하게 손가락으로 브이(V) 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길러온 긴 머리카락을 자르고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잘 어울려요"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응원합니다"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대박이다"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일 불거진 장기하 아이유 열애설에 두 사람은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며 공식 인정했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