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생 만능오일, 아내 소유진의 깜짝 놀랄만한 부모님 나이 차 공개 '30살 연상 연하 커플'

Photo Image
백선생 만능오일 출처:/소유진 SNS

백선생 만능오일

백선생 만능오일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 아내 소유진의 부모님 나이차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부모님의 나이 차이가 30살이라고 털어놨다.

당시 방송에서 소유진은 "부모님의 나이 차가 30세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공형진과 이영자가 "만일 결혼할 남자가 30세 차이가 나도 상관없냐"고 묻자 소유진은 "엄마가 그것(나이 차이)만은 닮지 말라고 하셨다"고 대답했다.

또한, 2014년 11월 방영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소유진은 백종원과 함께 출연하여 "아버지가 어머니보다 30살 연상이시다. 나이 차 많은 부모님이 행복하고 한 번도 싸운 적도 없으셔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게 좋았다"고 고백했다.

한편, 백선생 만능오일은 "먼저 올리브유 한 컵을 넣고, 다진 마늘 또는 간 마늘을 반 컵, 페페론치노를 부숴 반줌을 넣고 간은 소금으로 한다. 이어 "섞은 뒤 약한 불에 마늘이 노랗게 익기 전까지 끓여주면 된다. 집에 월계수 잎이 있다면 넣어줘도 좋다. 풍미가 더욱 깊어진다"며 만능 오일 레시피를 전했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